vmix 스트리밍 빨간색, 오렌지색 문제 관련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78 Reply
    unclemiru
    키 마스터

    스트림 버튼이 때때로 주황색이나 주황색으로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vMix의 스트림 버튼은 스트림 상태를 나타내기 위해 빨간색 또는 주황색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스트림 시작 중 – 오렌지색

    스트리밍이 시작된 직후 스트림 버튼은 주황색으로 표시되어 스트리밍 공급자에 대한 연결이 현재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성공적으로 연결되면 스트림 버튼이 빨간색으로 변경됩니다.

    스트리밍 성공–빨간색

    스트림이 설정되고 인터넷으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하는 경우 스트림 버튼은 빨간색입니다.

    스트리밍 연결 끊김
    인터넷 연결이나 스트리밍 공급자가 다운되면 스트림 버튼이 주황색으로 바뀌고 몇 초 동안 유지됩니다.
    vMix는 스트림 버튼이 다시 빨간색으로 바뀌는 지점에서 자동으로 다시 연결을 시도합니다.

    스트리밍 간헐적
    스트림 버튼이 몇 초마다 빨간색과 주황색 간에 전환되기 시작하면 다음 문제 중 하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참고: 다음은 스트리밍 로그에 나타날 수 있는 “버퍼 가득 참” 메시지에도 적용됩니다.

    1. 인터넷 연결이 너무 느려 선택한 스트리밍 품질을 스트리밍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연결이 1Mbps 업로드 속도를 제공하지만 스트리밍 품질 사전 설정이 1.5Mbps로 설정된 경우 스트림이 간헐적으로 발생합니다.

    인터넷 연결은 http://www.speedtest.net/ 을 방문 하여 업로드 속도 결과를 기록 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스트리밍 품질 비트 전송률은 최상의 결과를 위해 사용 가능한 업로드 속도의 80% 미만이어야 합니다. (예: 2Mbps 연결에서 1.6Mbps)

    2. 컴퓨터의 CPU 과부하

    이것은 확인하기 쉽고 Windows에서 작업 관리자를 열고 스트림이 실행되는 동안 CPU %를 모니터링합니다.
    CPU %가 약 70%를 초과하면 컴퓨터에 과부하가 걸렸다는 신호입니다. 열려 있는 다른 프로그램을 닫거나 낮은 품질의 녹화 및/또는 스트리밍 설정을 사용하여 vMix의 작업 부하를 줄이십시오.

    최신 Nvidia GPU를 사용하면 그래픽 카드에서 2~3개의 하드웨어 인코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스트리밍 설정에서 하드웨어 인코더 사용 상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CPU의 부담이 완화됩니다.

    3. 스트리밍 공급자가 선택한 스트리밍 품질을 수신하기에는 너무 느립니다.

    이 문제는 스트리밍 공급자가 사용자가 있는 곳에서 멀리 떨어진 서버를 가지고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예: 미국에 있는 서버, 인터넷 연결이 유럽에 있는 경우)
    스트리밍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사용자의 위치에 더 가까운 RTMP 서버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위의 1.과 2.가 모두 배제된 경우 일반적으로 3.이 원인이며 스트리밍 공급자는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병목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vmix 스트리밍 빨간색, 오렌지색 문제 관련'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